새로운 도메인 구매

새로운 도메인을 구매했다. 구글의 검색 기준을 살펴보니 국가 도메인은 국가에서 검색할 경우엔 우선권이 주어지지만 글로벌에선 우선순위가 밀릴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프로그래밍에 관련된 내용을 작성할 생각으로 howtocoding.net이라는 도메인을 구매했다. 하지만 나는야 냄비 근성의 사나이. 절대 그런 고된 일을 해낼리 없다. 그러다 어쩌다 보게된 유튜브 영상.

이지영 선생님의 “대체 불가능한 사람이 되어라”라는 영상이었다. 그걸 보니 뇌 한쪽이 뭔가 열리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이번해는 열심이 살아야지” 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솔직히 마음만 앞서고 몸은 따라주지 않았다. 하지만 이 영상을 보니 몸도 따라주기 시작했다.

‘대체 불가능한 사람’, ‘자신을 브랜딩 하라’ …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만 참 어려운 말이다. 난 그저 돈만 적당히 벌어서 평범하게 사는 소박한 꿈이 있지만 사실 한번뿐인 삶에서 내 이름을 가지고 유명해지고 싶은 마음도 있다. 그래서 새로운 도메인을 구매했다. 내 이름을 건 도메인… 이곳에 내가 대체 불가능한 사람이라는 기록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야겠다.

howtocoding.net은 바로 환불했다. 도메인도 환불이 되는구나… 정말 다행이다. blex.kr은 구글 검색에서 혜택좀 받으려고 3년 연장했는데 어디다가 써야할까… 뭐 3년동안 구글에 있는 링크 리디렉션 해줄 순 있겠네 ㅋㅋ 도메인 살때는 제발 생각 좀 하고 사도록 하자.

WRITTEN BY

배진오

웹 개발자 지망생
im@baejino.com

comments powered by Disqus